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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7 가을학기 게스트룸 이용안내

  • CategoryKDIS Notice
  • NameKim,Youngchun
  • Date2017-08-28 00:00
  • Hit412

1. 운영기간: 2017.9.4(월)~2017.12.3(일)     *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

 

2. 방 형태

   가. 1인실: 3실 (남, 여)

   나. 2인실: 4실 (남: 2실, 여:2실)

 

3. 배정

   가. 입실자격 및 신청방법

      (1) 입실자격: 야간 및 주간과정 학생 중 외부거주자 선착순 배정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(본인만 신청이 가능하며, 이외 학생 가족 및 지인 등 외부인 사용 불가

      (2) 신청방법: 하단의 신청서 파일 다운받아 작성하여 학생지원팀 이하영(hy_lee@kdischool.ac.kr)에게 이메일 송부

           - 신청기간: 매주 월요일 오전 9시부터 금요일 오후 6시까지 (해당 주 신청, 전 주 신청 불가)

※ 주말 사용분 또한 해당기간 내에 신청해야 함

※ 월요일 오전 9시 이전에 신청 시 뒤로 순서가 밀려날 수 있으므로 주의 요망

      (3) 기숙사 안내데스크를 통해 방문카드 배부 시 학생증 확인 후 이름, 학번 및 수령시간을 기재, 반납 시에는 반납시간 기재

   나. 사용료

      (1) 사용료: 8,000원 (1인/2인실/1일) / 15,000원(1인/1인실/1일)

         - 개인용 칫솔, 치약, 면도기 등 소모품은 개인 지참

         - 침구 제공

      (2) 사용료 및 납입 방법

         - 배정확인 안내 메일을 받은 이후 지정된 계좌로 선납

         - 계좌 정보는 배정확인 및 입금안내 메일에서 확인 가능

         - 입금 시 입금자 본인이름 기재

 

4. 사용규칙

     (1) 기숙사 이용규칙 적용

     (2) 사용횟수: 일주일 기준 2박 이내

     (3) 퇴실시간: 다음 날 오전 10시까지

 

5. 기타 문의사항: 학생지원팀 이하영 (044-550-1021 / hy_lee@kdischool.ac.kr)

Attachments
  • xlsx 첨부파일 Guest Room Booking Form.xlsx (36.35KB / Download 220회) Download